본문 바로가기
 

매우 만족스러운 견학이였습니다.

작성자
배재열
등록일
2017.10.26
조회수
6,377

학생들이 가장 놀라워 했던 것은 세 가지나 됩니다.

첫째는 홍보영상을 시청하고 생산라인을 들어서면서 시설의 깨끗함에 놀라워했습니다. 식품을 다루는 곳이기 때문에 당연히 깨끗할 것으로 생각했지만 혹여 내 신발에 묻은 흙이 공장에 떨어질까 걱정할 정도였습니다.

 

둘째는 자동화 생산라인입니다. 모니터를 통해서 생산라인 전체를 점검할 수 있고 오작동이 발생할 경우 오동작 발생 위치, 원인도 쉽게 파악할 수 있다는 첨단화된 시설물, 무인시스템으로 기계가 알아서 생산물을 만들고 만들어진 생산물을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고 놀라웠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 넓고 큰 규모의 공장에 일하고 계신 직원이 없다는 데서 학생들이 매우 신기해 했습니다.

 

셋째는 가공처리되는 농산물의 원재료 선정에 까다로운 절차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놀라워 했던 것은 선물상자였습니다. 작지만은 않지만 차곡차곡 쌓여있는 라면과 스낵을 보며 역시 '농심'이라는 말을 들으며 인솔했던 교사로서 매우 만족스러운 견학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족한 아이들에게 성심을 다해 설명해 주시고 안내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8년도에도 신청하여 견학하도록 진행하겠습니다. 

댓글창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인이나 특정 종교 및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전체 0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