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 공장 체험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최유희
등록일
2020.01.30
조회수
733

4학년인 제가.. 좋아하는 라면의 공정 과정을 보고 싶다고 해서..

사랑하는 우리 엄마가 방학에 맞춰 계속 신청했었는데 4번만에 당첨이 되어서 드디어 다녀온 견학!!!

 

1월 20일 들뜬 가슴을 안고 만남의 장소에서 대기를 하고 있는데..

"농심" 이라고 쓰여진 45인승 관광 버스가 들어오자 환희의 함성.."꺄~~~"

친절하신 기사님의 인사로 탑승 완료 후 드디어 안양 공장에 입성!!!!!.

 

건물에 들어서자 입구 안내판에는 '00초등학교 0학년 0반'이라는센스있는  환영의 문구가 기재되어 있어서 더욱 신난 우리들이었습니다.

상냥한 미소로 아이들을 반겨준 직원샘의 인솔아래 체험단 30명은 라면이 만들어지는 과정, 영양 성분, 라면의 발전사, 농심의 다양한 제품들에 관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우리들의 기대치가 높았던 '나만의 라면 만들기' 체험이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농심 로고에 예쁘게 색칠을 하고 싸인 후 직원샘께  드리면 예쁜 오프너로 만들어 주셔서 홀딱 반하고..

이어서 진행된 '나만의 라면 만들기'는 열가지가 넘는 후레이크 중에 마음에 드는 재료를 넣고, 스프도 개인의 취향대로 섞어서 넣었답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을 부어 맛있게 먹기 시작~~

서로의 라면을 바꿔 먹어보기도 하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이었습니다. 단무지도 서비스로 줍니다~!

 

라면을 먹고 견학 공장으로 고고씽~!~~!

공장은 정말 신기했습니다....

4톤의 밀가루가 뿜는 향을 맡으며 올라간 공장에는 최신 자동화 설비로..

그 많은 라면이 생산이 되는데 사람은 딱 한사람 봤습니다.. 대박!!!

면이 만들어 지고 데치고 튀기는 등의 과정을 보며 이중 한 레일에서 생산된 분량은 '우리 가족이 먹었겠구나' 라는 생각에 괜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공장 견학까지 마치고 다시 내려온 곳에는 우리를 기다리는 푸짐한 선물이 있었습니다~~

여러 종류의 라면과 컵라면, 농심 과자, 생수, 기념품 등이 가득 담겨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농심에서 물도 만드는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1월 20일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준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싫어하는 친구들이 있을 것 같아서 아쉽지만 글만 씁니다.

 

혹시.. 제 후기가 만약에 우수 후기로 당첨이 된다면 제 여동생이 너무 갖고 싶어했던 너구리 쿠션을 주실 수 있을까요? 기념품 샾에서 돈을 내고 사고 싶어했는데 판매가 안된다고 해서 아직도 많이 아쉬워하고 있습니다ㅠㅠ

 

 

 

 

 

 

 

댓글창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인이나 특정 종교 및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전체 0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