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고객센터Customer Center

소셜허브Social

증명서조회Certificate Verification

상세 | 사회공헌뉴스

메인페이지 농심소개 사회공헌 사회공헌뉴스

사회공헌뉴스

작은 나무가 모여 큰 숲을 이루듯, 농심은 작은 사랑의 실천을 통해 함께 사는 세상,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도움말

농심, 사랑의 신라면으로 지역사회에 온정

  • 등록일2019.03.06
  • 조회수2,596
신라면 동작복지재단 기부


<사진설명>



농심 ‘사랑의 라면 전달식’이 지난 7일 서울 동작구청에서 진행됐다. 왼쪽부터 이창우 동작구청장, 농심 허인구 상무, 농심 박상균 부사장, 동작복지재단 박상배 이사장이 행사에 참석해 기념사진촬영에 임하고 있다.






농심, 사랑의 신라면으로 지역사회에 온정




- 11년간 총 2만 9천박스 기부 -




농심이 지난 7일 서울 동작복지재단과 ‘사랑의 라면 전달식’을 갖고 신라면 3천 박스를 기부했다. 사랑의 라면 전달은 농심이 매년 겨울마다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2008년 시작해 올해로 11년째를 맞았으며 그간 농심이 나눈 라면은 총 2만 9천 박스에 달한다.




이날 농심이 전달한 사랑의 신라면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로 마련했다. 농심의 사회공헌활동기금인 해피펀드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신청 받아 매월 자신이 희망한 금액이 월급에서 자동이체되는 방식으로 모금된다.




농심 관계자는 “이웃과 사회에 사랑의 씨앗을 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서울 대방동 동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김장김치 450포기를 담가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고, 서울 상도동 일대에 연탄 3천 장을 나르는 등 지역사회에 사랑의 온기를 전하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입니다

사이트맵

농심소개

식품정보

홍보센터

투자정보

소셜허브

신제품

스낵

음료

간편식

기타

이벤트

테마스토리

블로그

포인트마켓

이용안내

누들북

푸드북

오늘 뭐 먹지?

푸드 이야기

이벤트

농심그룹

Meet 농심

채용안내

지원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