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초등학생 대상 좋은물 마시기 캠페인 진행

등록일
2015.04.17
조회수
8,861


농심, 초등학생 대상 좋은물 마시기 캠페인 진행

 

- 서울 지역 18개 초등학교 대상, 어린이 워터스쿨 운영 –

 

 초등학생 대상으로 물 소플리에가 좋은물 마시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좋은 물을 꾸준하게 잘 마셔야 건강해진대요. 물이 중요한지 몰랐는데, 이제부터 몸에 좋은 물, 꼬박꼬박 챙겨 마시고 더 튼튼해질 거에요” (서울 송파 중대초 3학년 장○○)

 

농심은 17일, 이달부터 12월까지 9개월간,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좋은 물 마시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마시는 물 속 다양한 건강 성분을 배우는 한편,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을 들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농심 좋은 물 마시기 캠페인은 서울 지역 18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문 워터소믈리에가 강사로 참여한다. 첫 수업은 최근 서울 송파구 중대초등학교에서 진행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초등학생들

 

농심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먹는 물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동시에 ‘블라인드 테스트’ 등 학생들이 보다 재미있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농심은 백산수를 포함해 에비앙, 페리에 등 국내∙외 다양한 생수와 탄산수를 학생들이 직접 맛을 보며 자신에게 가장 맛있고 알맞은 물을 찾아볼 수 있게 했다.  

 

이번 캠페인 수업을 맡은 김도형 워터소믈리에는 “건강을 위한 물의 중요성이 나날이 강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조차 바쁜 일상으로 만성적인 수분부족에 시달리고 있는 게 현실”이라며, “어릴 때 습관이 평생의 건강을 좌우한다는 생각에, 어린 학생들에게 좋은 물 마시기의 중요성을 일찌감치 일깨우고 올바른 습관을 들이도록 하는데 교육의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물은 체내에서 영양소를 운반하고 노폐물을 배출하는 등 중요한 기능을 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좋은 물을 선택해서 마시는 게 중요하다”며, “세계 최고 수원지 백두산에서 길어 올린 화산암반수 백산수는 인체에 필요한 천연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일반 생수와는 차별화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농심 백두산 백산수는 지난해 학계 연구결과 국내∙외 생수 브랜드 가운데 최고 수준의 미네랄 함량과 물맛을 자랑한다고 밝혀졌으며, 이러한 소비자 입소문을 바탕으로 지난해 11월, 출시 2년 만에 생수시장 2위에 올라 현재까지 인기를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