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고객센터Customer Center

소셜허브Social

증명서조회Certificate Verification

메인페이지 홍보센터 사보(N:zin)

사보(N:zin)

농심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해드립니다.

[제품초대석] 옥수수면

좋아요
  • 등록일2020.06.28
  • 조회수1,011

<옥수수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듯한 식감에 특유의 고소한 맛으로 널리 사랑받는 옥수수가 농심의 용기면이 되어 찾아왔다. 유난히 곱고 선명한 노란 빛깔이 인상적인 오늘의 주인공 ‘옥수수면’이다. 잘 익은 옥수수 알갱이의 탱글탱글한 씹는 맛이 기대되는 그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옥수수면입니다. 부드럽고 찰진 옥수수면으로 여러분의 한 끼를 책임지기 위해 왔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선호하는 중장년층!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20대! 저 옥수수면이 갑니다. 기대해 주세요.    <왜 옥수수인가요?> 옥수수는 호불호가 거의 없는 친숙한 작물이죠. 쪄서도 먹고, 팝콘으로도 먹고, 시리얼, 수프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 좋은 소재인데요. 그만큼 소비자들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다는 점에서 면의 재료로 높은 점수를 받았을 수 있었죠.  그리고 무엇보다도 옥수수가 면이 되었을 때의 그 식감이 매력적이었어요. 탱글탱글하면서도 찰지고 부드러운 것이 제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들에게 딱 좋을 것 같았죠. 아직 옥수수면의 매력을 잘 모르시는 분이 많을 것 같은데, 한번 빠지면 이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 없을 거에요.     <쌀국수의 파트너는 닭 육수였죠. 최고의 맛을 위한 옥수수의 파트너는 누구인가요?> 제 파트너는 바로 ‘소고기 육수’ 입니다. 농심 쌀국수가 담백한 맛에 조금 더 포인트를 두었다면, 저는 보다 깊고 진한 맛을 내고자 했기 때문이에요. 특히 한국인이 좋아하는 곰탕이나 설렁탕을 많이 참고했죠. 참, 건더기 얘기도 빼놓을 수 없어요. 옥수수면에 옥수수가 빠지면 안 되잖아요? 옥수수 알과 함께 야채를 풍성하게 담겨있어서 씹는 맛도 살렸답니다.    <앞으로의 계획이 궁금해요> 저의 가장 큰 목표는 중장년층의 입맛을 빠르게 사로잡는 거예요. 그래서 요즘 가장 핫한 ‘미스터트롯’ 출신 권영기님에게 부탁해서 트롯CM송을 만들었어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쭉쭉 입소문이 퍼져 나갈 거라 생각해요. 농심인들도 저 ‘가벼운 한끼식사’ 옥수수면의 활약, 계속해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전체댓글수0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인이나 특정 종교 및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500 byte

더보기더보기 화살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Facebook

프로필 정보

프로필 상세 정보 - 아이디, 지역, 연령대, 혈액형, 취미, 성격, 이메일, 휴대전화, 자기소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지역 미국
연령대 100대 혈액형 C형
취미 독서 성격 차분
이메일 kyc0422 휴대전화 비공개
자기소개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개인프로필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입니다

사이트맵

농심소개

식품정보

홍보센터

투자정보

소셜허브

신제품

스낵

음료

간편식

기타

이벤트

테마스토리

블로그

포인트마켓

이용안내

누들북

푸드북

오늘 뭐 먹지?

푸드 이야기

이벤트

농심그룹

Meet 농심

채용안내

지원현황